干物妹!うまるちゃん 1巻 - 건어물 여동생! 우마루짱 1권 [리뷰]

 

 



 

기본 정보

지은이 : サンカクヘッド[삼각헤드]

 

반양장본 | 182쪽 | 130*180mm

  • ISBN-13: 978-4088797069


출간일 : 2014.11.21

 




 

  목차 

 책 소개 

1 우마루와 오빠
2 우마루와 학교
3 우마루와 휴일
4 우마루와 먹부림
5 우마루와 외출
6 우마루와 펫
7 우마루와 스키야키
8 우마루와 친구
9 우마루와 가위바위보 대회
10 우마루와 골든위크
11 우마루와 싸움
12 우마루와 외식
14 오빠의 하루
15 우마루와 수리
16 우마루와 공부
17 우마루와 쇼핑
18 우마루와 키리에 1
어린날의 우마루 짱
단편 우마루 짱


 


 

  



妹の“うまる"は、容姿端麗! 文武両道! 誰もが羨む完璧JK。しかし、この美妹には、秘密があった!! 一度、玄関をくぐれば… あっちにゴロゴロ。こっちにゴロゴロ。“食う・寝る・遊ぶ"の干物妹ライフ!? 内弁慶の外美人! “うまる"の生態を追った


ニュータイプ兄妹コミック第1巻ッ!!!


여동생 ‘우마루’는 용모 단정! 문무 겸비! 누구나 부러워하는 완벽한 엄친딸♡ 하지만 이 아름다운 여동생에게는 비밀이 있었으니!! 일단 현관문을 열고 들어서면 이쪽으로 뒹굴뒹굴♪ 저쪽으로 빈둥빈둥♬ ‘먹고 자는 노는’ 건어물 여동생이 된다?! 집에서는 천방지축, 밖에서는 팔방미인! ‘우마루’의 생태를 추적한다!


뉴타입 남매 코믹스 제 1권!!!

  

  


  



세간에 화제가 되고 있는 만화책이 무료로 뿌려지고 있기에 바로 구매해버린. 건어물 여동생 통칭 : 干物妹[ひもうと]를 읽게 되었습니다. 읽고 있었는데... 배, 배가... 위가... 이런 여동생이 있었...으면 하는 마음은 하나도 들지 않습니다! 타이헤이! 고생한다! 아무튼 리뷰를 시작하겠습니다.

도마 우마루[土間 うまる]는 밖에서는 용모 단정, 문무 겸비, 누구나 부러워하는 학교의 아이돌! 같은 위치를 선점하고 있습니다만...
그것 완벽한 거짓말! 집에만 들어오면 반짝반짝하게 빛나는 외견용 페이스를 벗어던지고 넨도로이드 같은 외모의 우마룽으로 변하여 집 안에서 니트짓을 하고 있는 것이 바로 여주인공입니다.

완벽한 자기관리와 그에 대한 보상으로 집에만 들어오면 땅 바닥을 굴러다니고 넷 게임 폐인 생활을 한다? 음음, 뭐 괜찮아요. 실제로 교사와 주변 사람들의 우마루에 대한 평가는 최고조니까요. 문제는 그녀를 돌봐주는 오빠에게 있습니다. 도마 타이헤이[土間 タイヘイ] 머리에 삐친 흔적이 남아있는 극히 평범한 회사원으로 1LDK에서 우마루를 기르... 돌봐주고 있습니다.

이놈의 여동생이라는 녀석이 밖에서는 정말로 완벽한데 집에만 들어오면 상 니트에 상 히키코모리라서 대책이 안 섭니다. 그냥... 보시면 아마 아실거예요. 평범한 니트가 하는 일은 다 하고 있으면서 성적 우수에 미목수려에 문무 겸비라니 치트도 정도가 있습니다! 정발도 되었으니 직접 사서 읽어보시면 "아, 이 리뷰어가 왜 갑자기 하소연을 하나..."가 이해가 되실겁니다. 짧게 결론을 내자면 타이헤이는 초인입니다!

14화인 오빠의 하루를 보신다면 정말... 정말... 눈물이 앞을 가리는... 회사원이 힘들게 일하고 들어왔더니 집안 꼴은... 나무늘보가 되어서 뒹굴거리는 여동생은 덤... 하아... 진심 울뻔 했습니다. 뭐야 이거... 너무 불쌍해...

도마 가문에 대한 비화도 있을 것 같고, 무엇보다 우마루의 친구인 '에비나 나나[海老名菜々]'라는 애가 엄청나게 귀엽습니다. 아니 그 ㄹㄹㄱㅇ는 대체 어떻게 해야하는겁니까. 제, 제발 상반신에 터치하게 해줘! / 이미 잡혀간 글입니다.

마지막에 뒹굴뒹굴 거리면서 나무늘보처럼 살던 우마루의 생활이 세간에 노출될 뻔한 사건이 있었는데요. 그건 2권으로...
사실 저는 애니는 아예 안 보고 네타에 대해서도 모르기 때문에 굉장히 흥미진진합니다. 그런 넨도로이드 같은 모습을 다른 사람에게 보였는데 어떻게 이 난관을 헤쳐나갈 것인가! 기대됩니다.

이러쿵저러쿵 까는 내용이 많았지만 괜찮았습니다. 사서 보겠냐고 묻는다면 당연히 지르겠습니다. 수준으로 즐겁게 읽었습니다.
문제는 언어의 장벽이었는데 후리가나가 없어서 평소에 읽던 실력으로 읽었기에 시험 보는 느낌이었다는게... / 놀려고 폈는데 독해 시험.

어후, 이 비버를 어떻게 굴려야 말을 들을까...

P.S 애니화가 독보적으로 되었다고 하는데, 코믹스에서 美味‼라고 나와있던 부분은 거의 원작 초월이더군요.
애니메이션을 보신 분들은 코믹스도 부디 한 번 읽어주십시요. 
[어느정도 일어에 자신이 있으신 분은 지금 아마존 재팬에서 1권 한정으로 무표 배포중이니 기회가 되신다면...]